[ALL 어게인 스페셜] 요즘 난리 난 싱어게인 1라운드 PERFECT 무대 모음.ZIP <싱어게인(singagain)> | JTBC 201130 방송

게시일 2020. 11. 30.
조회수 5 003 911
1 410

[ALL 어게인 스페셜] 요즘 난리 난 싱어게인 1라운드 PERFECT 무대 모음.ZIP
#싱어게인 #8어게인 #ALL어게인

JTBC Entertainment
댓글  
  • JTBC Entertainment

    JTBC Entertainment

    개월 전

    🎧 ALL 어게인 Playlist 🎧

    00:01 26호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03:23 63호 '누구 없소'♪
    06:33 40호 '기억만이라도'♪
    09:14 10호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12:30 29호 '그대는 어디에'♪
    15:47 11호 '비상'♪

    • 은골로캉테

      은골로캉테

      3 일 전

      @공유하는 채널좋은정보 여기서 장사하시면 안되요^^

    • 냥이게이밍

      냥이게이밍

      5 일 전

      63호?!? 한명더 없소? 창문을 두드리는 30호~

    • 스틱카이로

      스틱카이로

      10 일 전

      @sigeumchi namul 일집(?)

    • 김희주

      김희주

      13 일 전

      @구독하면늘 천운이 따라감 니엠 ㅋㅋ

    • 구독하면늘 천운이 따라감

      구독하면늘 천운이 따라감

      13 일 전

      @김희주 김희주 이 흉자년이 못하는 말이 없네....?

  • 사회정의

    사회정의

    시간 전

    친일반역슈꾤꾠대들만 득실대는 적폐방송 ㄱ ㅐ 좃선 또롯트를 한번에 박살 내버리는 JTBC 싱어게인 만세다!

  • 갸나갸나

    갸나갸나

    16 시간 전

    왜 10호님 얘기는 없나.. 진짜 엄청난 분...ㅠ

  • Un_ image1

    Un_ image1

    22 시간 전

    10호분은 너목보에서 허도사로 출연하셧던분 아닌가

  • 김영광

    김영광

    23 시간 전

    여기에 30호만 더 있으면 내 최애픽들 완성

  • 앵두

    앵두

    일 전

    눅세요

  • 김남수

    김남수

    일 전

    다른 분들 다 좋지만 제 귀에는 10호님의 그 절절함이 가장 치명적이었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작곡가 잘 만나서 명곡 3개만 아주 슬픈걸로 내주세요.

  • 오진혁

    오진혁

    일 전

    63호 엄청 잘하네
    나도 63호처럼 잘하고싶다~~~

  • Ke_Z

    Ke_Z

    일 전

    진짜 이 좁은 땅덩이에 천재가 너무 많음...

  • Ke_Z

    Ke_Z

    일 전

    아니 참가자들이 왜 다 잘해 미쳐버리겟네 ..

  • hkhj0324

    hkhj0324

    일 전

    63호 온 몸에서 나오는 음악을 뭘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탁월함으로 자신과의 싸움중인 63호님 응원합니다 ! 우승!!!

  • Carey Jung

    Carey Jung

    2 일 전

    26호님 정말 귀가 호강하는 목소리👍 모든 가수님들 다 꽃길 음악길 걸으시길

  • 마라나타

    마라나타

    2 일 전

    29호님 진짜 닭살 돋았어요

  • 손재민

    손재민

    3 일 전

    가슴이 웅장해진다

  • 박민수

    박민수

    3 일 전

    성지순례 왔습니다.

  • 바람이좋아

    바람이좋아

    3 일 전

    30호 가수는 올어게인 못받았나요?

  • ᄏᄏ

    ᄏᄏ

    4 일 전

    0:04
    헤으응

  • answer kim

    answer kim

    4 일 전

    63호분 서울예대 복도에서 노래부르는분 아닌가?

  • 달콤새콤

    달콤새콤

    4 일 전

    26호 넘 좋당ㅜㅜ

  • 썸녀

    썸녀

    4 일 전

    소정님 노래가 너무 가슴에 와닿아요... 모두모두 더 높이 비상하길

  • 냥이게이밍

    냥이게이밍

    5 일 전

    63호?!?!?!한명더 없소? 창문을 두드리는 30호!~

  • 김ᄂᄂ

    김ᄂᄂ

    5 일 전

    63호 29호가 짱이네..

  • NaNa KIm

    NaNa KIm

    5 일 전

    목소리의 힘이 대단하다
    내가 울고있네 ㅠ

  • Ria Ao

    Ria Ao

    5 일 전

    다들 정말 잘 하신다..대단하네 근데 갠적으로 30호 가수도 여기 포함되면 좋겠다..ㅠ 너무 인상 깊게 봐서..ㅎ

  • 김경반

    김경반

    5 일 전

    13:45 약간 염따느낌

  • The_RIM

    The_RIM

    5 일 전

    역시 싱어게인은 울음바다

  • 호은

    호은

    5 일 전

    10호 가수님은 고요한 바다 바위에 붙어 있는 고독한 삿갓조개 같아요 ㅠㅠ

  • MM asdf

    MM asdf

    6 일 전

    이 목소리로 김광석 서른즈음에 부르면 다 눈물 흘릴 거

  • 김지훈

    김지훈

    6 일 전

    바쿠하우스 정홍일씨 섭외도 해주세요

  • KK B

    KK B

    6 일 전

    다른 프로하고 레벨이 틀려요~~

  • 오지랖대마왕

    오지랖대마왕

    6 일 전

    그래...내가 26호 저 웃음에 반했지..............

  • 지나

    지나

    6 일 전

    2:34 정말 미침 웃음짓는거봐..

  • 정윤주

    정윤주

    7 일 전

    자꾸 사람들이 대결해서 떨어지길래 왜 떨구냐고 화내고 심지어 울기까지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이거 경연이잖아ㅋㅋㅋㅋㅋㅋ
    상대하는 서로가 서로를 응원해주고 심지어 팀들이 모두 고루고루 친하게 지내서 경연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임ㅜㅠ 심사위원들도 너무 좋게 말해줘서 고마운데 경연하는 사람들이 그냥 콘서트 하는 것 같은 느낌이야ㅜㅠㅜㅠㅜ 넘 좋은 프로그램ㅠㅜ

  • 쳬세드

    쳬세드

    7 일 전

    29호 가수님은
    요즘에 볼 수 없는 돌직구 창법이라 더 가슴에 와닿음..
    노래 실력이야 뭐 평가 할 필요가 없음.

    • MasterPiece Nomad

      MasterPiece Nomad

      5 일 전

      여긴 26..

  • 김김종택

    김김종택

    7 일 전

    29호가 넘사벽이내 굿

  • 백Estivy

    백Estivy

    7 일 전

    11호 비상도 엄청 좋네...

  • eunyoung Park

    eunyoung Park

    8 일 전

    29호! 대박 ~~~~~~~~~~~~~~~

  • JJ

    JJ

    9 일 전

    미쳐따리 다 너무잘하는데여 ㅜㅜㅜ 감동

  • 박기동

    박기동

    9 일 전

    솔직히 트롯이 노래. 음악.은 아니잖아
    뭐랄까 뽕 하고 짝 뽕짝이라는새로운 장르로 봐야지.

  • SSWW K

    SSWW K

    9 일 전

    하 40호 슈스케 시절에도 너무 좋았는데

  • Chloe Maro

    Chloe Maro

    9 일 전

    예전에 복면가왕 에서 IKON BOBBY가 이 노래 부르지 않았어요??

  • 석구농구

    석구농구

    9 일 전

    노래한곡으로
    음악 그 자체를 사랑하는 순수함이 느껴지네요
    한 길만 걸어온 재야의 고수들의 실력은 말해뭐합니까 환상적입니다
    그저 감상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덕분에 오늘 크게 동기부여받고 갑니다

  • 정다은

    정다은

    9 일 전

    싱어게인을 보면서 함께 행복해져요! 63호 30호 매력에 푹 젖고, 29호 47호 음색에 전률~~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콩콩

    콩콩

    10 일 전

    29호님 우연히 티비에서 부르시는거 보고 충격먹어서 다시 찾아보는중.. 진짜 듣고 있으면 온몸에 소름이 다 끼친다

  • volvo

    volvo

    10 일 전

    11호 노래에 눈물

  • 쓰쏘TV

    쓰쏘TV

    10 일 전

    왠만한 가수들보다 63호가 더
    잘하는듯ㄷㄷ

  • _비온

    _비온

    10 일 전

    왜 11호분 칭찬은 안보이는거지ㅠㅠ 진짜 고음도 시원하고... 너무 좋은데진짜... 몸에 전율만 300번온듯요...진짜전 이분 성공하셨으면ㅠㅠ

  • jh a

    jh a

    10 일 전

    29호님 진심 응원합니다

  • 8 JANG

    8 JANG

    11 일 전

    갠적으로 40호 떨어질때 너무 아쉬웠다 ㅠ

  • sy lee

    sy lee

    11 일 전

    요즘 유일한 낙이다 싱어게인보고 또 보는거~
    다들 이리 매력이 있을 수 있을까

  • 이선정

    이선정

    11 일 전

    올어게인 받은 이유가 있네

  • 아님랄로

    아님랄로

    11 일 전

    ㄹㅇ다 잘부르네

  • 지나가는벤틀리

    지나가는벤틀리

    11 일 전

    아니 계속 누가 63호 별로라 하냐;;
    강력 우승후보인데.., 다른 분들도 월등하지만
    63호는 그저 빛....☆

  • 뭘

    12 일 전

    노동요로 틀어놓고는 계속 화면 보게된다 =_+d

  • 사과

    사과

    12 일 전

    싱어게인 보는 낙으로 일주일 삽니다~^^
    담 주 월욜까지 어떻게 기다리지ㅎㅎ

  • 남캐빈

    남캐빈

    12 일 전

    허도사님 올만에 보네요.
    너무나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지만
    사랑하기에 떠나야할 때도
    있겠죠~~
    허도사님~~
    파이팅입니다 ~~!!!!

  • 라떼누나

    라떼누나

    13 일 전

    천단비 최고 ㅠㅠ

  • 기린맨

    기린맨

    13 일 전

    19:16

  • tales of seraph

    tales of seraph

    13 일 전

    사실상 63호가 찢어버렸지..... 하

  • 오신비

    오신비

    13 일 전

    26호분은 정말 실력있고 잘하는데다 똑똑한게 뭐냐면 보다보면 김광석님 생각이 많이 나는데 김광석님 노래는 일부러 빼놓는듯한 느낌이에요 김광석님 노래 부르는걸 듣고 싶지만 오디션에서는 빼는게 맞는거같아요 실력이 되니까요 ㅎㅎ

  • 이Yejinnn

    이Yejinnn

    13 일 전

    29호님 최고 ㅠㅠ

  • 이원형

    이원형

    14 일 전

    29호는 어디까지 보여줄까 공연하는 거 보니까 장난 아니던데

  • 무관딱느그흥월클아님

    무관딱느그흥월클아님

    14 일 전

    29호분 노래잘부르는 염따인줄

  • 지퐁TV

    지퐁TV

    14 일 전

    26번 왜캐 김필생각나지

  • 한코튜브

    한코튜브

    15 일 전

    진심 내가 더 잘부를수있느데....
    진짜 저노래로 저정도면
    나도 티비나올듯

  • 머한

    머한

    15 일 전

    26호분 목소리 너무좋네요

  • 테리어몬

    테리어몬

    15 일 전

    와 11호님 약간 이하이느낌 난당...

  • 링딩동

    링딩동

    15 일 전

    26호 ㅠㅠㅠㅠㅠㅠㅠ 제 원픽....

  • 개트롤

    개트롤

    15 일 전

    올어게인 자주 보이는가 같은데 왜 자꾸 최초 올어게인 이시랭

  • 음.

    음.

    15 일 전

    원래 여기 빠빠빠가 추가됐어야 한다는 거제,, 아쉽넹

  • 이상재

    이상재

    16 일 전

    깊은 내공 톡 튀는 개성 멋있다ㆍ

  • G.S Kim

    G.S Kim

    16 일 전

    30호곡도 올려주셈!

  • 금상우

    금상우

    16 일 전

    20:20

  • 아이언백

    아이언백

    16 일 전

    와우

  • 구짱

    구짱

    16 일 전

    엥 11호 설마 레이디스코드 소정??? 대박 ㅠㅠㅠ

  • 강건한

    강건한

    16 일 전

    10호님 목소리랑 얼굴 다 낯익다 했더니 너목보 허도사셨구나

  • 한숙연

    한숙연

    16 일 전

    거꾸로 길을거슬러오르는 저힘찬 연어들처럼 30호36호화제로만 듣다보니정녕26호를 몰라봤네요ᆢ목소리가 너무좋아요. ''감미롭네요''

  • 성큰

    성큰

    17 일 전

    와.. 난 10호가 와닿는다. 가사가 눈앞에 그려지는게 이런건가싶네 너무나도 섬세한표현에 가창력이나 기교보다 더 큰 감동을 느꼈다.

  • 신석호

    신석호

    17 일 전

    이세상 견뎌낼 그 힘이 돼줄거야
    힘겨웠던 방황은..

  • ᄋᄏ

    ᄋᄏ

    17 일 전

    장혁 닮으셨네 노래 부르실 때

  • 블루말입니다

    블루말입니다

    17 일 전

    갓직히 29 30 63 11이 4강 진출 각이다ㅋㅋㅋㅋㅋ

  • 위블

    위블

    17 일 전

    30호분은 심사위원 한분이 감상하는데 정신팔려서 7어게인 받았다고 했는데 너무 아쉬워요ㅋ쿠ㅠㅠㅠ

  • 김미정

    김미정

    17 일 전

    19:16

  • 김미정

    김미정

    17 일 전

    19:17

  • 궁예

    궁예

    17 일 전

    Tv 키면 애새끼부터 시작해서 온갓 잡것들이 뽕짝만 쳐 부르는거 보다가 이런거 보면 힐링된다...뽕짝 슬슬 끗빨 다 된거 같은데 좀 쳐 버리라.개 빡치네

  • 최창영

    최창영

    18 일 전

    63호 29호 이분들 괴물은 맞는데 절대 뜰수가 없음...
    왜냐고? 대중성이 없음..
    실력과 인기는 비례하지 않음..
    매니아적인 팬층은 형성되겠지만 소수일거고..
    아쉽지만 이 방송 끝나면 묻힐거에요... ㅠㅠㅠ

    • 콩콩

      콩콩

      10 일 전

      사람일은 모른다

    • The Cosmos Watcher

      The Cosmos Watcher

      11 일 전

      본인들 공연에 올 팬들 확보하는거지 뭐 우주 대스타까지 바라겠나 ㅎㅎ, 지금 방송에서 듣고 즐기면 되지

  • hoon Jaeni

    hoon Jaeni

    18 일 전

    40호 교정기끼고 저래하네 ㄹㅇ ㄷ ㄷ

  • 김주영

    김주영

    18 일 전

    무명가수님들이 다 유명가수가 되서 대박났음 좋겠어요^^

  • jake hong

    jake hong

    18 일 전

    15:32 이승기 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지은

    김지은

    18 일 전

    비상 진짜 우러땅ㅠ

  • 이주호

    이주호

    18 일 전

    19:16

  • 김현미

    김현미

    19 일 전

    29호님 그대는 어디에 수십번도 더 듣고 있습니다ㅋ 원곡보다 더 휼륭하며 얼굴도 잘생기셨어요! 너무 멋있어요~

  • 김현미

    김현미

    19 일 전

    63호 매력 너무 짱입니다! 특히 10호분과 듀엣곡 편곡은 명곡이 될거 같아요!!

  • 박종호

    박종호

    19 일 전

    10호,29호님최고요

  • yuna

    yuna

    19 일 전

    40호는 심사위원들하고 잘아는사이 애착을 많이 갖는거 같네

  • 예나쌤

    예나쌤

    19 일 전

    29, 63
    나 따위가 평가할 사람들이 아닌거 같다

  • 토니

    토니

    19 일 전

    올어게인 한명떨어졌다 ㅠㅠ

  • 김재현

    김재현

    19 일 전

    심사평이 아니라 감상평이 맞지 않을까.....

  • 김재현

    김재현

    19 일 전

    63호 부를때처럼 이선희 가수님 저렇게 행복해하시는거는 거의 처음보는듯

  • 김슥찌원츄

    김슥찌원츄

    19 일 전

    26호